고객센터

홈arrow고객지원arrow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물 상세
[한경닷컴]‘2021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작성자 : 관리자(anny@annyco.co.kr)  작성일 : 21.07.05   조회수 : 1936
기사원문 URL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7019687a

 

벤처기업 ㈜페어플레이스(대표 이정윤), 한국베름㈜(대표 한권일), ㈜애니코에듀(대표 조희진)가 지난 30일, 한국베름 원주본사에서 ‘2021 한국베름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에는 최윤근 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장, 원주시청 김주현 기업지원일자리과장, 신철훈 복지정책과장, 벤처기업협회 전창호 회원서비스 본부장, ㈜SKE 정태열 대표이사, ㈜하울바이오 나희준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한국베름 한권일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유산균과 면역 건강에 대한 국민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한 캐릭터 공모전이었다”라며 “이번 공모전은 캐릭터 발굴에서 끝이 아닌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될 예정이다. 수상자 여러분들 그리고 공모전부터 함께 주최한 페어플레이스, 애니코에듀와 진행할 협업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 최윤근 본부장도 축사를 통해 “이번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의 취지에 공감한다”라며 “산업단지공단도 이러한 공모전과 사업이 지속되고 확장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총 76개의 작품이 출품된 이번 캐릭터 공모전에서는 단 7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입상자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시상금과 부상이 지급되는 최우수상을 비롯해 총 600만 원 상당의 시상이 진행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최형인 씨는 해외 거주로 인해 시상식에 참석하지는 못했으나 영상을 통해 “유산균의 종류와 특성이 다양해 고민이 많았지만 캐릭터로 잘 표현된 것 같아 다행”이라며 “좋은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1 한국베름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을 공동주최한 페어플레이스, 한국베름, 애니코에듀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유산균과 건강에 대한 대중 이해도 및 친밀도를 높이고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이전글 [한국연예스포츠신문]‘2021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다음글 애니코에듀X페어플레이스, 콘텐츠 개발과 인재양성 위한 MOU 체결
TOP

고객센터

1644-0113

fax. 070-4009-251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